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VIEWERS CENTER 시청자 센터

 청취자게시판

1. 대구극동방송 방송프로그램을 들으시고 청취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남겨주신 청취 의견은 프로그램 개편 또는 진행자 및 제작자에게 전달되어 집니다.

2. 행사 홍보와 관련된 내용은 FEBC게시판 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상업적, 악의적비방, 선정적 내용 등 기독 정신에 부합하지 않은 내용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청취자와 함께 작성일 2017.02.19
작성자 나무한그루

맑은 봄날이 되어갑니다.


집 안에 있는 물건들을 정리하다가 주일학교 친구들에게 줄 선물보따리도 만들어보고 2개있는 휴대폰도 정리해서 주일학교 어린이의

어머니에게 나누기로 했답니다.


바자회같은 건 너무 큰 일들이고 작으만하게 갖고 있는 좋은 신앙도서나 읽지 않는 성경들을 꺼내어 나누면 어떨까 싶네요.


얼마전 새로온 6학년 친구에게 뻘쭘하게 아무런 선물이 없이 졸업식에 와버려서 어떡하나 하다가 제가 아끼는 성경을 살그머니


건내었습니다. 제가 아끼는 성경이어서 제 이름 스티커까지 붙어 있는 것이긴 하지만 태어나 교회에 처음와서 다음주에 올지 말지도


모르는 중학교 신입생에겐 초등학교 졸업 예배에 와서 어색함에 친구따라와서 가장 좋은 선물을 받아갔음 함에 선뜻 제 성경을


건냈습니다. 그 옛날 선교사님들의 마음 담아서요.


청취자분들과 함께 이런 게시판 활용해서 서로의 묵은 성경책이나 감동적인 신앙도서들을 굳이 먼지나 책진드기에 놓아 두지 않고

서로 함께 나누면 어떨까 싶네요.


아님 필요한 물품들이나 귀중한 추억들을 게시판에 올려두고 서로 나누고 하면 좋겠네요.


예전처럼 바자회같은 프로들이 있으면 피디님들이 넘 수고하시게 되고 바빠지고 일들이 많아지니, 게시판 활용해서


작은 은혜를 끼치는 물건들은 필요한 대로 함께 갖게되면 어떨까 싶네요!!!


작은 저의 생각 아이디어 내어놓아봅니다!^^


그럼 건강한 한 주 여시고 행복한 주님 안에서의 매순간 되시길 바랍니다.


봄비가 내리네요. 주님의 은혜의 봄비도 마음속에 촉촉히 내리시길 기도해요!!!^^(v)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