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상업적, 악의적비방, 선정적 내용, 한국교회가 인정한 이단 등 기독교 복음 정신에 부합하지 않은 내용은 관리자에 의해 접근 및 작성 거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10대의 마지막과 20대의 처음을 주님께! 작성일 2016.11.20

안녕하세요. 광주에 거주하고 있는 스무살 학생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10대의 마지막과 20대의 처음을 주님께 드리는 파이어활동을 나누고 싶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중학교 때 비전파워 캠프를 참여하면서 스태프들의 섬김의 모습을 보고 수능 끝나면 꼭 헬퍼 신청해야지! 마음을 가지고 있다가 수능 끝나고 헬퍼 신청을 찾다가 우연히 파이어 모집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10대의 마지막과 20대의 처음을 주님께”라는 문구를 보고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파이어 활동을 하면서 정말 제 자신이 조금씩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많이 읽지 않던 성경도 시간 내어 조금씩이라고 읽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고 기도하는 시간도 정하여 더 기도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같은 나이의 친구들과 선배님들과의 나눔을 통해서 더 많이 하나님을 알아가고 깨닫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시간들로 인해 저의 신앙을 다시금 돌아보고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파이어! 하면 파이어들만의 특별한 콘서트가 있는데 주님께서 보내주신 귀한 친구들과 온전히 주님만을 생각하고 준비한 예배를 오직 주님께 올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도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수능이 끝나고 하고 싶은 일들도 많고 그동안 쉬지 못해 쉬고 싶은 친구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10대의 마지막과 20대의 처음을 주님께 드리는게 쉽지만은 않은 일이지만 그만큼 주님께서 우리에게 베풀어 주실 은혜와 사랑은 더 클거라고 생각합니다! 일생의 단 한번의 그 시간을 그냥 흘러보내는 것이 아닌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사람들과 함께 찬양하고 예배하며 주님께 더 나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해요~~

 

신청곡은 "나 무엇과도 주님을" 입니다.

목록
상업적, 악의적비방, 선정적 내용, 한국교회가 인정한 이단 등 기독교 복음 정신에 부합하지 않은 내용은 관리자에 의해 접근 및 작성 거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 뜰안 2부
월~금 오전 10:00~10:50
제작 장한솔 PD / 진행 장한솔 PD

모든 걱정 근심을 주님께 맡기고, 아름다운 찬양과 성도님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통해 위로받고, 좀 더 성숙한 크리스천으로 세상에서 승리하는 믿음의 사람이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