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반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그리스도를 중보자로 제시하는 구체적인 믿음과 회개의 교리 이외에도 성경은 참되고 유일하신 하나님, 곧 우주를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그 하나님을 온갖 다른 거짓 신들과 혼동할 수 없도록 그분에 대한 분명한 증표들과 표지들로 가득 차 있다.” 존 칼빈의 《기독교 강요》에서 하나님의 말씀, 즉 성경에 관해 한 말입니다.
자연이라는 지극히 영광스러운 극장에 관객으로 앉아서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눈으로 진지하게 바라볼 수도 있지만,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게 더 큰 유익을 얻는 것이라고도 말합니다. 어둠속에 사는 사람들이 무감각 속에서 더듬더듬 세상을 사는 것이 아니라, 진리의 빛을 따라 복되게 살기를 바라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성경에 담겨 있습니다.
시편 119편 105절 말씀입니다. [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 하나님의 말씀은 손에 들고다니는 등불입니다. 말씀은 한걸음 한걸음 내딛는 발걸음을 비추는 역할을 합니다. 동시에 하나님의 지혜는 등불보다 더 강하게 우리 인생길 전체를 비추는 빛이 되십니다. 하나님께서 열어주시고 비추시는 예수 그리스도, 한분이 우리가 가야 할 방향입니다.
오늘도 말씀을 읽고 보고 들으며 밝은 빛으로 분명하고 밝은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과 동행하시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8월 29일 금요일 행저즐라 #창조과학특강 #마윤정교수님 #진화론 #창조론
2025.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