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반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새들은 날기 위해 조류학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철학자 ‘마크 네포 _Mark Nepo의 고전 명언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말합니다. “우리가 충분히 예수님의 발자취를 따라왔다면, 우리는 결국 물 위를 걷게 될 것입니다. 불가능한 곳에 갈 수 있을 것이며 상상할 수 없는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환경과 우리 사이에 필요한 것은 지식이나 방법이 아니라 하나님을 향한 굳건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현실을 부인하는 것만은 아니에요. 우리가 가진 현실적인 모든 감각에 불가능을 인식하고 가능하게 하실 하나님을 믿는 영적 감각이 발휘됩니다. 불가능한 곳에 갈 수 있고,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물 위를 걷는 방식이 삶의 한 방식이 될거에요.
마태복음 14장 29절 말씀입니다. [ 오라 하시니 베드로가 배에서 내려 물 위로 걸어서 예수께로 가되 ] 바다 위를 걸어오시는 예수님을 바라본 베드로는 예수님의 명령을 따라 물 위를 걷습니다. 얼마나 경의로운 장면인가요? 시선과 방향이 오직 예수님께로 향해 있습니다. 걷는 현실적 방법이 아니라 예수님의 명령을 따랐습니다.
믿는 사람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습니다. 오늘도 우리의 모든 감각에 영적 감각을 더해 예수님을 따라가는 절대 믿음, 절대 순종으로 사는 복된 날, 하나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2025년 9월 10일(수) 행저즐라 #물위를걷는자 #우리교회찬양대짱
20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