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권태철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요8:32)

샬롬!

방송가족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리며,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직 예수, 오직 복음”만을 전하는 대구극동방송의 사역은 사랑하는 방송가족 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도와 후원이 있었기에 오늘도 하루 24시간 순수복음방송을 전하고 있습니다.

상업광고 없이 운영되고 있는 대구극동방송은 올해로 개국 8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동안 하나님께서는 대구극동방송을 통해 선교의 귀한 열매를 맺게 하셨습니다.
수많은 영혼구원과 청취자양육의 결실은 방송선교에 동역해 주신 여러분들의 헌신과 섬김의 결과입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극동방송은 2019년 사역표어 “자유케 하리라”를 새롭게 선포하며, 오직 예수님의 복음만을 전하는
순수복음방송으로 대구·경북 지역 복음화를 위해 겸손하게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6년 전 이 땅에 복음과 사과나무를 전해준 선교사님들의 믿음과 보내신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며 지역복음화와 기독문화 확산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첫째도 복음, 둘째도 복음, 셋째도 복음만을 전하는 대구극동방송의 방송 선교를 통해 생명의 역사가 이 땅에 크게 일어나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고, 하나님의 백성이 더 많아질 수 있도록 변함없이
동역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사랑하는 가족에게, 가까운 이웃들에게 극동방송을 소개해 주시고, 방송을 듣게 해주십시오.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생명을 전하고 있습니다.
동역해 주시는 방송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대구·경북이여 일어나라!
새 예루살렘으로 살아나리라!”

할렐루야!

2019년 신년을 맞이하며
대구극동방송 지사장 권태철 장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