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백두현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이사야 43장 19절)


할렐루야 !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직장, 사업장 위에 늘 함께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대구극동방송이 지난 2011년 2월 12월 개국이래 지금까지 ‘오직 복음, 오직 예수’만을 전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또한, 지역교회와 목사님들, 운영위원님들, 전파선교사님들 그리고 사랑하는 방송가족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 기도가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극동방송을 애청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사랑 잊지 않고, 더 겸손히 복음만 전하겠습니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이사야 43장 19절)

위 성경구절은 대구극동방송 지사장으로 취임하면서 하나님께 받은 약속의 말씀입니다.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 ! 그리고 반드시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시는 하나님 !
그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며, 겸손히 사역하겠습니다.

대구와 경북지역에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이 선포되고, 복음의 씨앗이 퍼져 나갈 수 있도록 방송가족여러분의 지속적인 기도와 관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극동방송을 들으면 너무나도 좋은 ‘예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인생의 해답, 우리의 구원자 되신 예수님을 만나 삶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지금 ! 대구극동방송을 들으십시오 !
그리고, 예수님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구극동방송 지사장 백두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