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전 2:5 너희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아니하고 다만 하나님의 능력에 있게 하려 하였노라
미국에서 언덕이 심한 지대에 세워진 도시가 있었습니다.
길 포장 상태도 좋지 않아 비만 오면 도로가 엉망이었습니다.
비가 내린 다음 날에도 다치는 사람이 종종 있었고, 마차가 미끄러져 지금의 교통사고와 같은 대형 사고도 자주 일어났습니다.
비만 오면 사람들은 불평을 쏟아냈습니다.
그런데 이 모습을 지켜보던 한 남자가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사람들이 조금 더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방식의 이동 수단은 없을까?’
사람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언덕을 오르내리는 방법을 연구하던 남자는 케이블의 장력을 이용한 획기적인 교통수단을 발명했습니다.
케이블카를 발명한 앤드류 할리디(Andrew Hallidie)의 이야기입니다.
세계 최초로 케이블카를 운행한 도시 샌프란시스코에는 지금도 할리디가 만든 케이블카가 그대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구조적으로도 완벽해서 지금 설치되는 케이블카들도 앤드류가 개발한 그 방식 그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케이블카는 지형이 험한 곳에 설치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교통수단입니다.
주님이 내려주시는 믿음의 케이블을 붙잡는 것이 우리의 인생을 최고로 멋지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찾으려고 노력해 보십시오.
결국 주님께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힘든 인생의 언덕을 내 힘으로 올라가려고 하지 말고, 무한한 능력을 주시는 주님의 손을 붙잡으십시오.
복되고 형통합니다. 아멘!!!
주님, 무한한 능력을 주시는 주님의 손을 붙잡고 인생의 언덕을 올라가게 하소서.
주님이 주시는 믿음을 붙잡고 주님 안에서 승리하며 삽시다.
내레이션: 장대진 아나운서
[경건생활 365일 QT는 나침반 출판사와 함께합니다]
- 이전 게시글 [경건생활 365] 1월 24일 - 함께 할 수 없는 것
- 다음 게시글 [경건생활 365] 1월 22일 - 결국엔 끝이 온다